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넷플릭스 드라큘라, 드라마 후기와 배우 소개

by 도치쓰 2020. 1. 12.
728x90
320x100

 

 

 

 

드라큘라 하면 많은 작품들이 스쳐지나가지요?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등...

수없이 리메이크되고

그 소재를 활용해 만든 작품들만도 셀 수 없을 텐데요.

 

 

 

 

 

넷플릭스에서 공개한 3부작 드라마 드라큘라!

셜록 제작진의 드라마라고 홍보도 하고

영국 BBC one 방송이라고 띄워주기도 했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다소 실망스러운 감이 있는

무언가 부족한.. 드라마였어요ㅠ

1화당 90분 정도로 꽤 긴 편이고,

시즌 1로 마무리되지 않을까 싶네요.

 

 

 

 

 

https://youtu.be/9eTVo_q9zn8

 

 

예고편만 봐도 아시겠지만

드라큘라 역이...

좀 더 매력적이면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ㅋㅋ

 

배우는 덴마크의 클라에스 방이에요.

 

 

 

 

드라큘라를 보면서

<루시퍼>가 많이 생각났어요ㅋㅋ

어딘가 겹치는 이미지...

 

출처: 넷플릭스 드라마 <루시퍼>

 

 

개인적으로 루시퍼가 더 매력적..ㅋㅋ

그만큼 드라큘라 캐릭터가

뭔가 애매한 느낌이랄까요?

 

 

 

 

 

1화의 시작은 신선했어요.

굉장히 자극적이고...

등장인물들의 대화로 액자식 구성을 취하면서

감질맛나게 스토리를 조금씩 보여주는 점도 좋았고요.

 

 

그러나 뒤로갈수록 왠지 지루한 느낌과

B급 고어물같은 다소 유치한 CG,

발암을 유발하는 캐릭터들의 행동으로

흥미를 좀 잃게됐습니다ㅠ

 

 

보고서 다른 리뷰들도 훑어봤는데,

3화는 모두가 입을 모아 악평을 내리네요..ㅋㅋ

그동안의 홍보로 너무 기대했던걸수도 있지만요.

 

 

넷플릭스 드라큘라!

볼 만은 했지만,

어딘가 어설프고 아쉬움이 남는

드라마였다는 것으로 이만 글을 마칠게요.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