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목교 맛집! 곱분이곱창

by 도치쓰 2021. 1. 24.
728x90
320x100

 

참새네 가족들이랑 배달로 넘 맛있게 먹었던 곱분이 곱창을 직접 찾아가 먹어봤습니다!

참새와 꾸북이, 그리고 참새네 친구는 곱분이곱창 오목교점을 갔어요

 

 

위치는 여기!

 

오목교역에서 아주 가까워요.

 

들어가니 한 테이블 빼고 다 먹고 있더라구요! 

 

배달도 잘되고 포장도 잘되고, 매장도 잘되네요

 

 

 

맘 속에서 뭐 먹을지 정해는 놨는데... 한번 메뉴판도 봐줍니다.

 

여기서 숯불직화와 철판요리는 동시에 못나온다고 해서 

 

전에 배달시켰을때 직화 막창(데리야끼)를 너무 맛있게 먹었던 지라 먼저 직화막창 2인을 시켰어요.

 

기본으로 오뎅국물이 나오구요~

 

좀 맹숭해서 끓여서 먹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직화막창 데리야끼맛!

 

소스는 부먹이네요!

 

배달을 시켜먹으면 따로 통에 많이 담아주었었는데... 저는 찍먹이 더 좋지만 비쥬얼상 역시 부먹이죠.

 

소스가 많이 달지않아 단것을 별로 안좋아하는 꾸북이도 잘먹었습니다.

 

그냥도 먹고, 와사비 마요네즈와 같이 찍어도 먹고~

 

정말 맛있었어요ㅜㅜ. 꾸북이와 참새친구도 먹은 막창 중 제일 맛있었대요.

 

1인 시키기는 너무 아쉽고 적어도 2인은 시켜야 좋을것 같아요.

 

 

 

 

막창을 다먹고 직화곱창을 시켰어야 하는데, 알곱창 1인분을 시켰어요.

 

알곱창은 흔히들 아는 곱창맛입니다.  맛있는 곱창맛이지만요!

저는 다음에 가면 직화 모둠을 먹을 생각이에요.

 

맛있긴 하지만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게 더 좋잖아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치즈날치알볶음밥 1인을 먹어줍니다.

 

볶음밥을 안먹으면 음식의 80%만 즐긴 느낌이라 아쉬운데

 

오늘 참새 친구가 있어서 110%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왜 100%가 아니고 110%냐면요~

 

여기다가....

 

 

 

토치로....

 

퐈이어!!!!!!!!!!!!!!!!!!!!

 

 

 

이렇게 불쇼(?)도 즐길 수 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넘 맛있게 먹었어요.

 

곱분이 곱창 궁금하신 분들은 배달시켜 드셔도 충분히 맛있으니까 꼭 한번 드셔보세요.

 

요새 체인이 많이 생기던데 왜 이렇게 많이 생기는지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728x90
320x100

댓글